본문
참가 청소년예술가 모집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은 오는 5월 7일부터 5월 14일까지 ‘2025 안산시 청소년예술제’에 참가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안산시가 주최하고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 주관하는 청소년예술제는 청소년예술가들이 끼를 발산하고 소통하는 문화축제의 장으로 관내 초등(3학년 이상)·중등·고등학생 및 학교 밖청소년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2025 안산시 청소년예술제는 ▲음악(한국음악 성악·기악, 서양음악 합창), ▲무용(한국무용 독무·군무, 외국무용 독무·군무), ▲문예(문학 시·산문, 숏폼), ▲사물놀이(사물놀이 앉은반, 농악 선반), ▲대중문화(댄스, 보컬, 밴드)로 5개 분야 14개 종목으로 운영된다.
종목별 경연은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에 걸쳐 음악, 무용, 사물놀이, 대중문화 분야 예선은 안산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문예 분야는 단원청소년수련관에서 각각 진행될 예정이다.
종목별 대상 수상자는 8월 26일부터 31일까지 수원청소년문화센터 등에서 열리는 제33회 경기도 청소년예술제에 안산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단, 중·고등부가 통합된 종목은 대상 및 최우수상까지 총 2개팀에 자격이 주어진다.
관련하여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재)안산시청소년재단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및 운영 매뉴얼을 참고해 오는 5월 17일까지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재)안산시청소년재단 누리집(www.ansanyouth.or.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1-412-171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