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도저널

Advertisement
Advertisement

HOME > 정치 > 국회

민주당 이재명 후보 안산시(을) 상록구 선거연락소 개소식 가져

페이지 정보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입력 2025.05.19 15:45 수정 2025.05.19 15:45
  • 네이버 공유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 밴드 공유

본문

김현 의원“국민을 위한 진짜 대한민국, 이재명 후보와 함께 만들 것”


2김현 의원실 사진.jpg
더불어민주당 안산시(을) 지역위원회는 21대 대통령선거 이재명 후보 안산시(을) 상록구 선거연락소 개소식을 14일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514, 더불어민주당 안산시() 지역위원회(위원장 김현 국회의원)21대 대통령선거 이재명 후보 안산시() 상록구 선거연락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상록구 성포동에 소재한 김현 국회의원 지역사무실에서 개최된 개소식에서 전·현직 시·도의원을 포함한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을 중심으로, 고문단, 총괄·총무·기획·조직·정책·전략·유세·직능·홍보·법률·청년·여성·장애인·노동·가짜뉴스 대응단 등 약 600여명이 참여한 선거대책위원회(이하 선대위)가 구성돼, 경기도당 선대위 안산시() 지역위원회 선대위가 총력 선거 체제로 돌입했음을 공식화 했다.

특히 안산에서 오랜 세월 더불어민주당을 지켜왔고 참석자 중 최고령인 구덕산 고문이 김현 의원에게 이재명 후보 경기도당 선대위 제3권역(수원,광명,안산) 상임선대위원장 임명장을 직접 전달해 의미를 더했다. 이는 지역 민심과 현안을 반영한 현장 밀착형 선거운동을 통해 반드시 승리하겠다는 상징적 장면이었다.

김현 의원은 지난 5개월 동안내란우두머리윤석열의 비상계엄 시도에 맞서 국민은 광장에서 빛의 혁명을 통해 민주주의를 다시 회복시켰다이제는 압도적 대선승리로 진짜 대한민국을 맞이하자고 말했다.

이어 선대위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진실하고, 성실하게, 그리고 절실하게 골목골목을 누비며 선거운동에 임해달라이제는 진짜 대한민국, 진짜 경기도, 진짜 안산을 함께 만들자고 강조했다.

앞선 12일에는 성포광장에서 대선 출정식을 열고 선거의 시작을 알렸다. 출정식에는 김현 의원과 안산시() 양문석 의원, 김남국 전 의원, 선거대책위원, 시민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김현 의원은 광장의 빛을 이끈 자랑스러운 국민과 우리 안산시민이야말로 대한민국의 진짜 주인임을 증명할 때라며, “국민의 명령을 받들어 내란을 종식시키고, 새로운 희망으로 재도약을 실현시킬 대통령 후보 지금은 이재명과 함께해 달라했다.

또한, “이번 대선은 우리 안산의 미래를 결정짓는 중대한 선거라며, “이재명 후보는 대한민국과 경기도, 그리고 안산을 위해 헌신할 충직하고 능력이 검증된 준비된 일꾼이라고 강조했다.

양문석 의원은 지긋지긋한 내란세력이 사법쿠데타를 통해 또다시 반란을 일으키려 하고 있다대한국민이 내란세력을 심판하자고 호소했다.

21대 대통령선거 사전투표는 529()30() 이틀간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국에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실시되며, 신분증을 지참하면 전국 어디서든 투표가 가능하다.

김태창 기자 chang4900@naver.com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